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의 얼굴은> 기발한 하이틴 로맨스 영화 정보(출연진, 줄거리, 명대사, 후기)

by 라이프딜라잇 2023. 3. 9.
반응형

너의 얼굴은 영화 정보

Looks That Kill, 2020 제작

멜로/로맨스, 드라마 미국

2021.03.16 개봉

15세 이상 관람가 / 92분

감독 : 켈렌 무어

주연 : 브랜든 플린(맥스 역), 줄리아 골다니 텔레스(알렉스 역), 이기홍(댄 역)

 

출연진

브랜든 플린은 미국 배우이며, 1993년 텍사스 주에서 태어났습니다. 2016년 CW네트워크의 드라마 시리즈 "13 Reasons Why"에서 저스틴 필라이터 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 작품에서 연기로 큰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넷플릭스 영화 '비트윈 어스'와 블룸하우스 프로덕션의 공포 영화 '정글랜드' 각종 TV 드라마에도 출연하였습니다. 극 중 맥스 역을 맡으며 연기 실력과 외모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이어 차세대 스타로서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줄리아 골다니 테레스는 미국의 배우, 댄서, 모델 등 다양한 일을 합니다. 1995년 캘리포니아 주에서 태어났으며, 뉴욕시 발레 학교에서 공부한 후, 2014년 브로드웨이 뮤지컬 "A Time To Kill"에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Showtime 드라마 시리즈 "The Affair"에서 Whitney Solloway 역을 맡았으며 이 역할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극 중 알렉스 역을 맡아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상 깊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댄 역을 맡은 배우 이기홍은 미국 국적의 한국계 미국인 배우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5살 때 뉴질랜드로 이민을 갔다가 다시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메이즈 러너의 '민호'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해 미국 드라마 NCIS, 넷플릭스의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줄거리

자신을 바라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게 만드는 희귀병을 앓고 있는 청년 맥스, 그의 상태 때문에 맥스는 사람들을 실수로 죽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고립된 채로 살고 얼굴에 붕대와 선글라스로 전체를 가리고 미라처럼 생활을 합니다. 하지만 맥스는 평범한 삶을 갈망하고 그렇게 깊은 우울감에 빠지게 되고 이 상황이 너무나도 싫고 자책스러운 맥스는 다리에서 뛰어내리려고 마음을 먹게 되지만 이때 운명의 상대인 알렉스를 만나게 됩니다. 맥스는 알렉스에게 이끌려 양로원 봉사도 함께 다니고 캠핑도 하며 점점 더 가까워집니다. 하지만 알렉스에게도 맥스처럼 마음의 짐이 있습니다. 흥분을 하면 심장이 커지는 병이 있습니다. 심해지면 죽음에 까지 이르기 때문에 항상 심박수를 측정하는 조끼를 입고 있습니다. 알렉스는 맥스가 좋아질수록 심장이 커지는 것을 느껴 결국 맥스와 만나는 것을 그만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알렉스는 맥스와 마지막이 될 줄도 모르는 가면무도회에 참석합니다. 참석한 파티에서 그 누구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냅니다. 하지만 사건이 벌어지게 됩니다.

명대사

알렉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 (맥스가 알렉스에게) / 네 심장을 주든지 날 댄스파티에 데려가든지 (알렉스가 맥스에게) / 알렉스가 마지막으로 저에게 가르쳐 준 건 날 아끼는 사람 눈에는 내 얼굴이 치명적이지 않다는 거에요. 날 있는 그대로 사랑해 주는 이들은 영향을 받지 않아요. (맥스)

후기

전체적으로 너의 얼굴은 영화는 로맨스, 드라마, 다크 유머가 결합된 기발한 하이틴 로맨스 영화입니다. 영화 마지막까지 극 중 주인공 맥스의 얼굴은 끝까지 공개되지 않아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알렉스가 맥스를 바라보는 시선 영화의 메시지는 겉으로 보이는 작은 다름을 대하는 올바른 행동과 판단이 무엇인가를 질문하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게 하고 각자의 마음속 상처를 위로받을 수 있게 합니다.

반응형

댓글